인사말

 

대한건축학회 광주·전남지회 회원 여러분!

 

어려운 사회적인 여건에서도 학회 발전에 힘이 되어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함과 격려를 보냅니다. 

27 대 회장직을 맡아 많은 학회 발전 구상도 실천에 옮기기에는 녹녹치 않지만 좋은 시간이 주어질 때를 위해 잘 준 비하고 있습니다.

 

우리 지회는 1956 년에 창립되어 66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회원 여러분들의 단합된 열정과 역대 전임 회장님들의 리더십을 중심으로 건축과 도시 분야에서 많은 학술적 기여와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해왔습니다. 

현재 우리 지회는 총 1,006 명 (정회원 826 명, 준회원 104 명)에 이르는 회원이 각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우리 지회는 건축과 도시 분야에서 활발한 학술활동, 지역사회로의 정책 제안, 기밀한 산학협력, 긴 역사를 지닌  디자인 캠프, 도시건축문화제 등에 이르기까지 지역사회를 선도해왔습니다.

 

이러한 잠재력과 유산을 기반으로 이제 우리는 새로운 도약과 미래사회를 준비해야할 시기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중 하나는 지속적 후속 학문 세대의 육성이 녀 다른 하나는 재정 자립화를 위한 학회 회관 건립을 시작할 때라고 봅니다.

 

27대 집행부는 매우 어려운 시기지만 학회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준비하고 노력하겠습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협력과 마음을 모아주시길 바랍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항상 건강하시고 평온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2020.04 
대한건축학회광주·전남지회회장오세규올림

             대한건축학회광주·전남지회회장오세규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